CAFE

양들의출석부

6월18일엔ㅡ음주 출석부?

작성자사랑하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95 목록 댓글 45

총각 오너 드라이버인
미스터 박은 인정이 많았다.

고단한 지방 출장길에도
차를 태워 달라고 손을 드는 사람이 있으면
외면하지 않고 태워 주는 것이었다.

그런데
미스터 박에겐 별난 금기가 있었다.

그건 남자가 차를 세우면 꼭 태워 주는데
여자가 차를 세우면 절대 안 태워 주는 거였다.
도대체 남자만 태워 주는 이유가 뭐냐고 묻자, 
미스터 박은 이렇게 대답했다.
.
.
.
.
.

차를 세우는 사람이 남자건 여자건
상관이 없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 한테는 뺏길게 없지만
여자 한테는 잘못하다간
시간도 뺏기고 맘도 뺏길까봐 그러는 겁니다."

미스터 박이 남자만 태워주는 이유?
이해가 되나요?
난 쫌 이해가 불가임돠.

뭘좀 뺐기면 어떻습니까?
이래도저래도 한세상인것을~

모니?
내 글이 쫌 이상합니까?
음주 출석부 작성중~~
술한잔 마셔서 그래욧!
아몰랑~ㅋ

우야든 난 오늘 여수에 갑니다.
그러니 출석부좀 잘 사수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섬 | 작성시간 26.06.18 바쁜일 다 끝내니 이젠좀 편안하네....
    여행잘하고 스트레스는 날려버리~ㅋ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고.
    인솔자로 왔더니 힘들다.ㅋ
  • 답댓글 작성자희섬 | 작성시간 26.06.18 사랑하기 아이거~
    그러겠네~
    더위조심하고 안전하게 힐링해^^
  • 작성자슈포멘 | 작성시간 26.06.18 여수 잘댕겨오셔
    케이블카도타고
    여수밤바다 포차에서
    한잔하시고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찍 쉴껴
    개피곤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