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금방 간다.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게
세월 아니던가.
내일로 미루면
이미 늦은 시간이 된다.
늘 곁에 있을 거 같지만
어느 날 뒤돌아보면
많은 것이 곁을 떠났을지 모른다.
사랑할 수 있을 때
아껴줄 수 있을 때
미루지 말고 사랑하라.
아낌없이 사랑하라.
하루하루가 마지막인 것처럼.
★ 오늘의 할일
오늘은 맥시코와 월드컵 축구가 있는 날이고
내일은 양방의 가장 큰 행사인 정모가 있는 날입니다.
축구 응원 많이 해주시고
아직 정모 참석 댓글 안단 친구들은 오늘이 가기전에 꼭 달아주세요~~~
내일로 미루면 늦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응원 잘 하고
워크숍 잘 다녀와~~~~ -
작성자반딧불 작성시간 26.06.19 우리친구
평소에 보고싶은 양방친구
그 친구가 정모에 오나요
그럼 당신도 지금 참석댓글 쓰고 회비 입금하시고 준비 ㅎ
시원한하루! 내일 하루쯤은
양방친구 되어 줄 수 있는데
근데 이틀은 장담 못 해
반딧불의 우정 밑천은 얇아서
그래 쪼잔하고 혜량하시옵고
일정 잘 조정해서 얼굴들 봅시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시간 26.06.19 오호~
출석부 베리구뜨~
앞으로도 잦은 땜빵 부탁드려용!
나그네 홧팅♡ -
작성자지리산 작성시간 26.06.19 심야에 출석합니다...
11시 서울도착을 알리네요...
나그네 영자님~
출석부 내용의 글이 명언이네요...
편안밤 되시고
내일 정모에서 뵈요~~^ -
작성자아하 작성시간 26.06.20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