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들의출석부

6월19일(D-1)ㅡ오늘 할일은?

작성자나그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 목록 댓글 24

세월 금방 간다.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게
세월 아니던가.
 

내일로 미루면
이미 늦은 시간이 된다.
 
늘 곁에 있을 거 같지만
어느 날 뒤돌아보면
많은 것이 곁을 떠났을지 모른다.
 
사랑할 수 있을 때
아껴줄 수 있을 때
미루지 말고 사랑하라.
아낌없이 사랑하라.
하루하루가 마지막인 것처럼.

 

★ 오늘의 할일

오늘은 맥시코와 월드컵 축구가 있는 날이고

내일은 양방의 가장 큰 행사인 정모가 있는 날입니다.

축구 응원 많이 해주시고

아직 정모 참석 댓글 안단 친구들은 오늘이 가기전에 꼭 달아주세요~~~

내일로 미루면 늦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 잘 하고
    워크숍 잘 다녀와~~~~
  •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19 우리친구
    평소에 보고싶은 양방친구
    그 친구가 정모에 오나요
    그럼 당신도 지금 참석댓글 쓰고 회비 입금하시고 준비 ㅎ
    시원한하루! 내일 하루쯤은
    양방친구 되어 줄 수 있는데
    근데 이틀은 장담 못 해
    반딧불의 우정 밑천은 얇아서
    그래 쪼잔하고 혜량하시옵고
    일정 잘 조정해서 얼굴들 봅시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하기 | 작성시간 26.06.19 오호~
    출석부 베리구뜨~
    앞으로도 잦은 땜빵 부탁드려용!
    나그네 홧팅♡
  • 작성자지리산 | 작성시간 26.06.19 심야에 출석합니다...
    11시 서울도착을 알리네요...

    나그네 영자님~
    출석부 내용의 글이 명언이네요...
    편안밤 되시고
    내일 정모에서 뵈요~~^
  • 작성자아하 | 작성시간 26.06.20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