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들의출석부

6월20일엔 ㅡ 정모출석

작성자멘토|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 목록 댓글 13

출석부는 이렇게 만드는게 맞나요?

 

오늘이 양방의 대 행사 정모일이라 다들 

준비에 바쁘셔서 아직도 출석부를 안 놓으신

덕분에 이런 기회가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보다 | 작성시간 26.06.20 집가는 길에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미리 | 작성시간 26.06.20 잘 다녀 왓어?
    늘 보고 싶었는데…
    건강하자^^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 작성시간 26.06.21 이미리 미리
    우리가 어느 모임에서라도 만나면 내가 널 첫 눈에 알아보지 못해도 날 툭툭 쳐줘 미리야^^
    오늘은 몸과 마음이 분리되었겠구나 ㅎㅎ
    잘 지내다 꼭 보자 ^^
  • 작성자토끼패는당근 | 작성시간 26.06.21 집도착후 지난 출석~
    출석부에 토일이 어딧담니까~
    토일은 누구라도 올려주면 감사한맘으로 출석하지요~~~
  • 작성자하니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한 멘토
    가끔 올려주심 좋아요
    만나 반가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