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는 이렇게 만드는게 맞나요?
오늘이 양방의 대 행사 정모일이라 다들
준비에 바쁘셔서 아직도 출석부를 안 놓으신
덕분에 이런 기회가 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보다 작성시간 26.06.20 집가는 길에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미리 작성시간 26.06.20 잘 다녀 왓어?
늘 보고 싶었는데…
건강하자^^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작성시간 26.06.21 이미리 미리
우리가 어느 모임에서라도 만나면 내가 널 첫 눈에 알아보지 못해도 날 툭툭 쳐줘 미리야^^
오늘은 몸과 마음이 분리되었겠구나 ㅎㅎ
잘 지내다 꼭 보자 ^^ -
작성자토끼패는당근 작성시간 26.06.21 집도착후 지난 출석~
출석부에 토일이 어딧담니까~
토일은 누구라도 올려주면 감사한맘으로 출석하지요~~~ -
작성자하니 작성시간 26.06.21 감사한 멘토
가끔 올려주심 좋아요
만나 반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