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케일과 깻잎 김치

작성자하이란|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5

이틀 내린 비에 불쑥 자라버린 깻잎과 케일이 텃밭을 장악할 기세인지라 과감히 정리에 들어갔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 살짝 데친 후 호두랑 몽골에서 사온 잣 다져

통깨랑 통들깨 넣어 양념장 만들어 영양 가득 김치 완성
고소함이 입안 가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닌자샘 | 작성시간 26.06.22 new 먹지도 않았는데 감칠맛이 입안에 돌아~~
    너무 맛있어 보인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는 케일 김치가 은근 중독성 있더라고
    텃밭에서 금방 쑥쑥 자란 덕분에 자주 해먹게 되네 너의 텃밭에는 큰 수확들이 대기 중이것제 ㅎ
  • 작성자사랑하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좋아하는 밑반찬.
    내공이 대단하십니다 여사님.ㅋ
  • 답댓글 작성자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걸 내공이라고 하면 그냥 웃지요 ㅎㅎ
  • 작성자제인 오스틴 | 작성시간 19분 전 new 전에 너 글 보고 케일 해먹으려고 주문했더니 토란대 같은 크기의 케일이 왔더라 ㅎ ㅎ
    다시 작은 거 사서 먹어봐야겠어
    궁금한 맛이긴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