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영7 작성시간 26.06.06 수리산 산행 모습 사진 잘보고 머물러 갑니다,🧡
현충일이자 주말 경건한 마음으로 하루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날마다
행복 하세요, -
작성자무정 정정민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수리산 태을봉을 봅니다. 신라진흥왕때 창건 했다는 수리사가 있었다는 말도 전해지네요 489m의 정상 태을봉이 가장 높지만 수암봉이 경치는 제일 좋다는 군요
갈치저수지 반월저수지도 있어 구경거리가 많겠어요 우리나라 백대 명산 중 한 곳이라 하니 경치가 좋긴 좋은가 봅니다. 전 수리산과 반월저수지는 가본 적이 있습니다. 6월의
수리산은 역시 상수리 나무가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렇습니다 수암봉이 경치가 좋지만 태을봉정상 찍고 수암봉 가면 완전히 종주 하지요 전에는 늘 종주 했는데
지금은 힘도 부치고 해서 일단 태을봉 까지 가는데 좀 선선해 지면 종주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