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비비나님 글방

조용히 손을 내 밀때

작성자비비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1

 

 

*조용히 손을 내 밀때...  

                           
내 마음속에  가장 따뜻한 

기억으로 남아 있는 사람은
내가 가장 외로울 때 

내 손을 잡아주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손을 잡는다는 것은 
서로의 체온을 나누는 일인 동시에
서로의 가슴 속 온기를 

나눠 가지는 일이기도 한 것이지요
 

사람이란 개개인이 서로 떨어진 
섬과 같은 존재지만
손을 내밀어 상대방의 손을 
잡아주는 순간부터 두 사람은 

하나가 되기 시작합니다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조용히 손을 내 밀었을때
그때 이미 우리는  가슴을 

터 놓은 사이가 된 것입니다

    -좋은 글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영7 | 작성시간 26.06.13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조용히 손을 내 밀었을때
    그때 이미 우리는 가슴을 터 놓은 사이가 된 것입니다,🧡
    활기찬 주말 즐거운 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