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띠♡♡공간

인수봉

작성자박미연 (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4

남편은 동창회에 가느라 시골 내려가고 작은 딸은 팝업스토어 간다고 외출하니 큰딸이 둘만 있는데 마사지 받고 맛있는거 먹자고해서 모처럼 피부관리실 가서 받고 식사하고 우이동 카페에 왔습니다
날이 맑아 멀리 보이는 산 능선에서 누가 손 흔들면 보일거 같아요^^
백운대와 인수봉이 더 근사해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정복(경기) | 작성시간 26.06.07 날씨가 좋아 백운대와 인수봉이 아름답게 잘 보이는군요
  • 작성자박정숙(서울) | 작성시간 26.06.07 와~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이명희 (서울) | 작성시간 26.06.10 멋지네요...출퇴근시에 늘 보는 곳이기는 하지만 사진으로 보니 더 멋져요..
    지난 수욜에 둘레길 다녀왔어요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 작성시간 26.06.26 new 우~ 와 맑은 날씨여서 백운대 인수봉 넘 잘 보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