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띠♡♡공간

버섯

작성자박미연 (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4

가족들이 종류 불문하고 버섯들을 좋아해요
볶음에도 찌개에도 꼭 넣고 파스타에도 고기에도 버섯은 필수!
특히 양송이와 표고는 떨어지지않게 늘 냉동실에 구비해 두지요
가족들끼리 먹는거니 약간 못생긴것, 갓이 핀것등 가정용 버섯으로 박스째 구입 하는데 이번에도 표고 1키로 양송이 2키로 구입했는데 전혀 가정용 같지않게 상태가 좋으니 얼마나 기분좋은지....😄
표고 기둥은 육수용으로 쓰려고 따로 말리고 버섯은 필요한 형태로 잘라 소분해 냉동실에 넣어놓으니 든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유정(경기) | 작성시간 26.06.11 양송이^^
    돌아가신 친정아버지께서 좋아하셨던버섯
    아버지생각이 잠깐스쳤습니다
    맛있게해서 드세요
    좋은식품이니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정애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총무님네 식생활이 영양만점이네요. 부지런도하셔라!
  • 작성자김정복(경기) | 작성시간 26.06.11 얌전하게 살뜰이 하는 살림꾼 맛있게 해드세요
  • 작성자이명희 (서울) | 작성시간 26.06.12 상태가 아주 좋아요..
    버섯요리는 버섯볶음만 주로 하고 고기잴때 듬뿍 넣어서 먹는 것 밖에 몰라서 ㅋㅋㅋ
    맛있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