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띠♡♡공간

♡만남이란 흘러가는 것이다♡

작성자김복천(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7

🦋만남이란 흘러가는 것이다🦋
평생을 가도록
좋은 인상을 남기는 사람이 있고
늘 마주해도
멀게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
만날 때는 즐거우나
돌아서면 잊혀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외로울때조차 때 미소를 머금게 해주는
편한 사람도 있다.
만남이란.
언제나 그런 것이다.
혼자라 생각해도 돌아서면
누군가 서 있게 마련이고
같이 있다고 해서 언제나 그들이
내 옆에 머물어란 법도 없다
`좋다` 하면 일부러라도 찾으면 되고
`나쁘다` 하면 망설일 필요없이
피하면 그뿐이다.
흐르는 물처럼
장애물은 옆으로 비껴 가면 되고
그저 순리대로 살면 그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인(부산)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6.06.23 양보도 할 줄알고 배려도 할 줄아는 이들과 함께 해야 즐겁습니다
  • 작성자김정애 서울 | 작성시간 26.06.23 우리는 좋은 만남이라 행복합니다.
  • 작성자이명희 (서울) | 작성시간 26.06.24 만남~~소중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 작성시간 26.06.26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