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의 선물 받았어요

작성자이선진( 부회장)|작성시간25.11.07|조회수54 목록 댓글 13

8년째 김치 담아 보내주는 회장님
몸 아픈데 초롱무
직접 구입 담아보내주시고
어머님 편찮으신 후 매년 이렇게
해주시는데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선진(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07 혜원님 김치 받아 통 담았지요?
    그래도 괜찮으니 후기 부탁 드려요
  • 작성자이정인(부산) | 작성시간 25.11.07 역시 우리 회장님 남다르시고 정 많으시고
    배우고 갑니다 베품을 ...
  • 답댓글 작성자이선진(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07 회장님 겉절이 좋아하셔서
    12월 말경 김장하신답니다
  •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5.11.07 넘 맛있어 보여요
    김치, 장아찌 같이 손 많이 가는 음식은 사랑이고 정이죠
    그 어떤 선물보다 그런것들이 더 감사하고 감동이에요🥹
  • 작성자김정애 서울 | 작성시간 25.11.07 두 분의 깊은 우정에 감동했습니다. 건강하시고 매일 즐거운 날 되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