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잊히지 않는 소중한 인연
사람의 관계란 우연히 만나
관심을 가지면 인연이 되고
공을 들이면 필연이 됩니다.
세 번 만나면
관심이 생기고
다섯 번 만나면
마음의 문이 열리고
일곱 번 만나야
친밀감이 생깁니다.
우리는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합니다.
사람은 만나봐야
그 사람을 알고
사랑은 나눠봐야
그 사랑의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꼭 쥐고 있어야
내 것이 되는 인연은
진짜 내 인연이 아닙니다.
잠깐 놓았는데도
내 곁에 머무는 사람이
진짜 내 사람입니다.
얼굴이
먼저 떠 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
이름이
먼저 떠 오르면
잊을 수 없는 사람
눈을 감고 생각나는
사람은 그리운 사람
눈을 뜨고도 생각나는
사람은 아픔을 준 사람
외로움은 누군가가
채워줄 수 있지만
그리움은 그 사람이
아니면 채울 수 없습니다.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면
늘 배려해 주고
따뜻하게 대해주면
시간의 흐름 속에
잊히지 않는
소중한 인연으로
곁에 남을 것입니다.
- 좋은글 中에서 -
향기를 잃지 않는 꽃처럼
소중한 벗님들의 아름다운 향기를
온 세상에 전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름철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연화(경기) 작성시간 26.06.10
진하고 구수한 된장 처럼
저도 추만동 공간에서 만났지만
16년 함께해온 회원님 이제 정이 들었습니다 -
작성자이정인(부산) 작성시간 26.06.10 공감합니다
만나야 서로를 알수 있기에~ -
작성자박정숙(서울)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이명희 (서울)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미연 (서울) 작성시간 26.06.10 싸이트를 통해 만났다고 쉽게 여기지 말고 서로 배려하고 중요히 생각해야 오래 같이 가는 인연이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