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뱀띠♡♡공간

사람 냄새 나는 사람

작성자이정인(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2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복천(경기) | 작성시간 26.06.22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6.06.22 함께 할때마다 배려하고 챙겨주는 우리 추만동 님들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