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연화(경기)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탐스럽게 익었어요
-
작성자이정인(부산)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익어 효소 담그면 좋겠네요
(참고로 효소 엄청 즐겨 마셔요) -
작성자이명희 (서울) 작성시간 26.06.10 왕보리수~~~울집 보리수는 맛이 이상해서 그냥 버렸어요.
작년에는 넘 맛있어서 먹고 남은건 효소 담았는데~~~ㅠㅠ -
작성자박미연 (서울) 작성시간 26.06.10 저 붉은 열매가 보리수 인건
가요?
뭐지 하다가 댓글 보고😄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인가요 ~ 모르고 빨갛게 익은 열매가 예쁘니까 찍어 왔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