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공간

과수원 방문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연화(경기) |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탐스럽게 익었어요
  • 작성자이정인(부산) |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익어 효소 담그면 좋겠네요
    (참고로 효소 엄청 즐겨 마셔요)
  • 작성자이명희 (서울) | 작성시간 26.06.10 왕보리수~~~울집 보리수는 맛이 이상해서 그냥 버렸어요.
    작년에는 넘 맛있어서 먹고 남은건 효소 담았는데~~~ㅠㅠ
  •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6.06.10 저 붉은 열매가 보리수 인건
    가요?
    뭐지 하다가 댓글 보고😄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 인가요 ~ 모르고 빨갛게 익은 열매가 예쁘니까 찍어 왔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