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띠♡♡공간

바람직한 샤워 습관

작성자김복천(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6.06.16 여름엔 아침 저녁 샤워하니 보습을 잘해줘야 하는데 땀 날땐 그것도 싫어서 안바르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김복천(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습제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김정애 서울 | 작성시간 26.06.16 여름엔 보습도 못하는 땀순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복천(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난 땀이 잘 안나는데요^^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 작성시간 26.06.18 보습제는 겨울에만 사용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