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연 (서울) 작성시간 26.06.16 여름엔 아침 저녁 샤워하니 보습을 잘해줘야 하는데 땀 날땐 그것도 싫어서 안바르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김복천(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습제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김정애 서울 작성시간 26.06.16 여름엔 보습도 못하는 땀순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복천(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난 땀이 잘 안나는데요^^
-
작성자송경화(한줄인사방) 작성시간 26.06.18 보습제는 겨울에만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