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가.바람에. 하느적. 작성자김순진/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정애 서울 | 작성시간 26.06.09 양귀비 꽃색깔이 너무 예뻐요. 꽃중의 미인 꽃이네요. 작성자정연화(경기) | 작성시간 26.06.10 양귀비 색 유혹하고 있어요 이쁘고 아름다워 오래 간직 하고싶어요 작성자박미연 (서울)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