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6위▶래미안킹(2명)

보은 말티재와길목재

작성자래미안킹|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9

말티재는 가을에 필수코스로 두번 다녀왓지만 오늘은 말티재 백두대간 길목재 충청권에서 두번째크다는 삼가 비룡지 이곳이 저수지지만 댐같이 규모가 그기다 경관이 끝내주네요 길목임도 경유 예정이엇으나 임도통행불가로 터널이용 킬로수 단축 되엇네요 화령 성수식당 탕수육은 휴무로 인하여 아쉬움이 남네요 그나 말티재 12구비길 코스에 만족해야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래미안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강조심
  • 작성자한바퀴1 | 작성시간 26.06.08 말티재 정상 산바퀴 돌아도 괜찮을 걸 .
  • 답댓글 작성자래미안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작년에 돌앗지요 ㅎ
  • 작성자마구달 | 작성시간 26.06.14 말티재 갈때에는
    제 허락 받고 가면
    절대 안됩니다
    그냥 맛난거 드시고
    재미나게
    잘 다녀 오세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래미안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라지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