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스탄이 윤석열 실패한 내란을 다시 시도하며 윤어게인 세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목표는 현 정부 전복, 친미정부
세우겠다는 것. 미국이 지난 세월 꾸준히 해왔던 것. 촛불행동은 미국의 침공을 받은 이란이 주변국의 미군기지를 공격
한 것처럼, '미국이 대만에 개입하면 중국은 국내 62개의 주한미군기지를 공격할 터이니 한국은 화약고로서 지극히
위험해진다, 그러니 미군기지 당장 철수하라'고 요구합니다. 당연한 주권자들의 요구입니다.
2) 지구촌 시민들 눈에 트럼프는 어떻게 보이나? 거짓말쟁이, 겁쟁이, 나르시스트(자아도취자-> 자기애성인격장애자),
...수치스러운 존재입니다. 그런데 모스탄의 지시를 받는 전한길, 내란세력은 어제 집회장소에서 "U.S.A"를 연호했다니,
개돼지로 80년 길들인 식민지 종들 답습니다. 우리는 저 질 낮은 '미일한 동맹'을 택할 건가, 자주 독립국 대한민국으로
다시 설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내란세력 단죄, 자주독립의 길... 멈칫거릴 수 없습니다.
(웹자보는 앨범 방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