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대미종속(수박)국회 벗어나기 (633회차)-미국, 허세 말고 승복/ 정부 두달새 무기 6조4천억 구매

작성자고은하늘|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1) 외무부 33년 근무 이경렬샘 민플러스 글- "허세 그만 부리고 이란에 배상하고 종전하라" ㅡ 미국의

불법적인 일방주의전쟁과 제재는 국제법을 위반했고 전 세계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미국, 이스라엘은

패륜적 만행을 멈추고 패배 선언하고 이란에 배상해야 합니다. 졌다는 걸 인정해야 평화가 시작됩니다.

 

2) 미국은 전쟁광, 전쟁장사꾼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5.6월 두 달간 팔아먹는 무기가 6조4천억원.

미국이 종전선언 않고 80년 분단 고착하는 이유는 한국이 미국의 전진기지이며 무기 시장인 꿀단지이기 

때문. (2030년 까지 36조원어치 사기로 2025. 11. 한미정상회담, 팩트시트 타결) 

"무기는 마약과 같아 점점 세지나 결국 생명을 죽인다" 한국이 자주권을 찾지 못하면, 결국 종착역은 죽음

입니다. 자.주. 한국!

 

(웹자보는 앨범 방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