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뉴욕동포 페북 윤현일님 글-<남북 바늘구멍 막은 이재명의 유럽행> 미국의 계산된 손바닥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문재인. 무지했던 그 길을 이재명 정부도 걸어가는가? 문재인과 윤석열의 조합과 이재명,
위성락의 조합은 닮은 꼴. 이재명 대통령은 평화의 가면을 쓰고 미국의 단검이 되어 북과 '불변의 적국'이
되려 하나? 방산 수출의 경제적 실리는 전쟁 위험 키우는 부메랑이다. 외교적 이중성은 이제 그만! 자.주.한국!
2) 미국은 모스탄, 미셸 스틸, 줄리 터너 따위로 한국 정부의 전복을 꾀하고, 촛불 시민은 이를 막아내려 안간
힘을 쓰는데, 대통령이 외국에 나가 이중성을 보이면 깨시민들은 참으로 허탈해집니다. 필리핀의 자주를
찾으려 했던 두테르테는 감옥에 갇히고, 필리핀은 다시 친미정부가 주권자의 속을 뒤집고 있습니다. 자.주가
확보되지 않으면 독립은 가짜독립(Hindependence)이 되어 멍멍댈 뿐. 필리핀의 깨시민들을 응원합니다.
(웹자보는 앨범 방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