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6년 우리반모임(홍천)

작성자유나파더|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0

2026년5월16일과17일 1박2일로 물맑고 공기좋은 홍천의 결운리 리버하우스에서 총회를 성대하게 거행하였다..

"반갑다!친구야~  를 연신 외쳐데며 밤이세도록 옛날추억에 젖어들었다.

수타사의 둘레길 산행

우리친구들에게 공지한~^

 

즐거운한때^^

 

 

셈터골식당에서의 한때

즐거웠던 2026년 우리반모임을 성대하고 즐겁게

마무리 하였다.

아!  기분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