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벡틴 아쿠아 히알루로닉 에센스
여름에 끈적이는 거 진심 싫어해서 기초 대충 바르고 다녔는데
요새 에어컨 때문에 엄청 건조해지고…악순환 반복
이거 쓰고 나서는 피부 당기는 느낌이 덜함 요새 살것같음
ㅠ 특히 베이스 전에 쓰면 피부 쫀쫀하게 괜찮아 보여서
요즘 거의 매일 쓰는 중 (N병템)
제형은 약간 콧물스킨 느낌인데 생각보다 금방 흡수되고 무겁지 않음 ㅊㅊ
2. 로벡틴 포어케어 노세범 패드 (휴대용)
앞에꺼 브랜드랑 같은건데 네이버에서 살 때 같이삼
근데…..얘 요물템임 진심
여름에 화장 아무리 잘해도 무너지는데 얘로 꺼내서 한번 싹 닦아주면
시원하게 개운하고 세수한거 같고 다시 파데 발라도 뽀송하게 잘 올라감
휴대용이라 그냥 무난하게 여름에 들고다니면서 쓰기 너무 좋음 얘는 진심 강추
개인적으로 여름 토너패드 중 대만족!
3. 동아제약 멜라토닝 크림
휴가 다녀오고 피부톤 얼룩덜룩해 보일 때 써볼 만해
여름 지나면 기미나 잡티가 괜히 더 진해 보이는 느낌 있는데 그런 거 관리할 때 무난한 듯
나는 집 근처 약국에서 구매했고 휴가철 끝나고 바디 관리용으로 쓰는 편ㅋ
근데 바디 바르기 귀찮아서 요새 잘 못바르는중
4. 크림밀크 데오드란트 화이트머스크향
아 이건 지금 다 쓰고 버려서 캡쳐본으로 남김
데오드란트는 일단 여름 필수템이라 다들 써봤을 텐데 이것도 ㅊㅊ
금액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2개를 거의 2년 넘게 씀 ㅋ
화이트머스크 향인데 독하지 않고 은근 오래 가서 좋았던
아 이거 뿌리고 회사갔다가 부장님이 향수 뭐뿌렸냐고 물어봄
여름에 땀 많은 사람들은 한 번쯤 써봐도 좋은 꿀템
5. 헤드스파7 프레쉬 앰플 쿨링 샴푸
여름만 되면 두피 열감 때문에 머리 금방 떡지는 사람들
있잖아 (나)
이거 감으면 쿨링감 꽤 있어서 시원하고 개운함!!!
사실 이건 PX에서 구매하게 된건데 저렴하게 가성비템임 내 기준
밖에 오래 있다 들어와서 쓰면 특히 만족도 높은데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하기 좋음
6. 한스킨 PHA 딥 클렌징 오일
여름엔 선크림, 베이스 땀까지 더해져서
진짜 모공 막히는 느낌인데
나 원래 클렌징 귀찮아하는 편인데 이건 그냥 한 번에 끝내기 편해서 계속 쓰게 됨
메이크업 지우면서 피지랑 블랙헤드도 같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특히 코 주변 신경 쓰이는 사람들은 만족할 듯
그리고 씻고 나왔을 때 개운한 게 진짜 중요한데 이것도 세안하고 나면 뭔가 얼굴 숨 쉬는 느낌임ㅋㅋ 이거쓰고 아까 그 로벡틴 에센스 쓰면 에어컨 아래 천국이…
개인적으로 여름철 클렌징템 중 만족도 높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