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못다한 이야기..♡

꿈이라서..

작성자Queen|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꿈이라서 다행

엄마가 아팠고

학교 분실카드가 내게 있었고

미용실 예약을 깜박했고

여행가려는데 트렁크를 잃어버렸고


그런데

오빠가 기다려줬어

허둥지둥하는 날

화내지도 않고


꿈이라서 다행인 일들 이지만

꿈인데도

그렇게 짧게밖에 못 보다니

꿈에서 깨어보니

내가 어떤사람을 좋아하는지 알겠다



편한순간이 그렇게도 없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