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결산방

금대봉,대덕산 수입,지출 내역서

작성자도도히|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0

녹음이 짙게 깔린 금대봉,대덕산 산행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어디에 가도 다 좋은 것일겁니다.

그랬기에 더 한층 좋았던 산행길이었네요...

 

어머님 상을 치르시고 힘든 마음이 많으셨을텐데

현금찬조를 보내주신 산골짜기대장님께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른 일정으로 부재를 미안해 하시며 찬조를 해주신

김진해 버스실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5월 산행길에 미리 예약 해두신 아이스크림을

6월 산행을 마치고 상경길에 시원하게 쏘신 방랑자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침부터 집으로 돌아가는 그 순간까지

모든 마무리를 잘 해주신 산우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덕분입니다.

그래서 더 큰 마음으로 다음을 기약드립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다가오는 장마에 잘 대비하셔서 피해없는 여름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