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도진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숲에서 흙도 만져보고 나무도 만져보고 새소리도 듣고
자연과 하나되어 놀이했답니다☺️
공원에 도착했는데 글쎄 저희가 왔다구 시원한 폭포를 틀어주셨지 모에요~(사실 틀어져 있었어요^^ㅎㅎ)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를
한참 구경하는 잎새들이었어요🌈
이제 공원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봅니다🌿
형님들은 루페를 이용하여 나뭇잎, 하늘 , 개미를
탐색해 보아요✨
나무도 만져보아요
”딱딱“이라고 말하며 나무의 느낌을 이야기해요👍
우리 아가들은 온몸으로 숲을 느끼며 탐색했답니다🌿
활동 후 시원한 물을 마시며 마무리~~!!
오늘은 숲에서 놀이하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리 잎새들 최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