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0일 수요일 키움잎새1,2반 이야기

작성자2026 틔움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0

🌿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 잎새들은 알록달록 색도화지에 스티커를 붙이며 멋진 작품을 만들었어요! 🎨✨
또 새로운 친구와 함께 징검다리를 건너며 씩씩하게 신체놀이도 즐겼답니다. 😊💛
친구와 함께 웃고 놀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잎새반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