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요일 키움잎새1,2반 이야기

작성자2026 틔움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내일은 송현근린공원으로
여름체육대회를 갑니다‼️
10시 까지 썬크림 집에서 꼭 바르고
원체육복, 검정티셔츠, 운동화, 메는물병 챙겨서 등원해 주세요^^

오늘은 새친구와 언떨 즐거운 배움이 있었을까요?❤️

까꿍놀이감속에 숨어있는 친구얼굴 찾기 놀이를 즐겨봅니다.🌈

새 친구와 하하호호!!❤️


친구와 함께 놀이가 즐거운 잎새들입니다
모두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