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2일 월요일 키움잎새1,2반이야기

작성자2026 키움잎새 1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내일은 손끝요리활동이 있는 날입니다.
앞치마와 머릿수건
준비하여 등원해 주세요 ‼️


오늘 우리 잎새반 아가들은 지난주에 직접 만들어 본 마라카스를 흔들며 신나게 연주해 보고, 색판 위를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어보았어요🐰🎶

또 친구들과 함께 마러카스 쌓고 무너뜨리며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윤맘 | 작성시간 26.06.22 첫번째 사진 뭔가 귀엽네요❤️ 쪼그미하면서 할건 다하는 ㅎㅎ
  • 답댓글 작성자2026 키움잎새2반 교사 | 작성시간 26.06.22 귀염 뽀짝한 몸으로 얼마나 잘한다구요~ 선생님 따라 언어표현도, 선생님 모델링 따라 행동까지 멋진 서윤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