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3일 화요일 키움잎새1,2반이야기 ㅡ 수박과 놀아요👍

작성자2026 키움잎새 1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우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수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잎새반 친구들은 수박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오감으로 탐색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도 맛있게 먹으며 "냠냠!" 먹어보았지요.🥰
맛있는 수박을 보내주신 선우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