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우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수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잎새반 친구들은 수박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오감으로 탐색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도 맛있게 먹으며 "냠냠!" 먹어보았지요.🥰
맛있는 수박을 보내주신 선우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우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수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잎새반 친구들은 수박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오감으로 탐색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도 맛있게 먹으며 "냠냠!" 먹어보았지요.🥰
맛있는 수박을 보내주신 선우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