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 보훈의달 6월 ~
이제 일마 남지도 않았군요
6.25 그날도 다가 옵니다
선조들의 노고로 인해서 지금은
그래도 평화롭게 지내고 있으니
보훈의달은 더 기억해 봅니다
수요일 출석방입니다
오늘도 함께해서 안부인사
전해주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고요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아(전주) 작성시간 55분 전 new
김정윤님
출석해주셔서
항상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수풀리는
수요일보내세요 -
작성자이혜경 (김포.인천)퓨전난타&장구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출석
-
답댓글 작성자초아(전주) 작성시간 54분 전 new
이혜경님
출석해주셔서
항상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수풀리는
수요일보내세요 -
작성자권포 (경기)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출석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아(전주) 작성시간 54분 전 new
권포님
출석해주셔서
항상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수풀리는
수요일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