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트남 태국이 한국을 도발하는 이유!?

작성자소야소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286 목록 댓글 6

한국은 누가 뭐래도 선진국이며
지금은 영국 일본마져 뛰어 넘어선
명실상부한 최 선진국 입니다.

동남아시아 에서 치고박고
지들 끼리 도토리 키재기하는 나라가
태국과 베트남인데...

태국은 동아시아에 패자이며
오랜 특권을 누려왔지만
최근 베트남의 성장은 엄청나며
곧 따라잡힐것 같습니다만

한국을 따라 잡는다 !!!?
개가 웃을 일입니다
저들의 꿈 이겠죠

베트남의 현실은 70.80년대 한국과
비슷 합니다.

혼다 오토바이가 전국에 넘치고
20년전 폐기된 기아 자동차가
베트남에선 신차로 취급 받는데

한국을 언급합니다!

베트남 어느 대학에서 2년전...
큰 소동이 있었습니다 .

한 학생이 한국을 언급하며
지금은 한국과 전쟁해도 비슷하지 않느냐 질문을 했는데

베트남 최고 군사학자인 응유엔 교수가
딱 잘라서 말했습니다

'너희들...한국이 어떤 나라인줄 아느냐?
3일이면 베트남은 멸망 할것이다
한국은 경쟁대상이 아니며 배워야 할 나라다'

응우엔 교수의 이 발언으로
지들끼리 시끄러웠지만...
글쎄 한국은 신경이나 쓸까요?

국제정세 속 한국은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베트남이 번번히 한국을 언급하는데
그럴려면 태국을 넘어서고 말해야겠죠?
여전히 동남아시아의 패자는 태국입니다

GDP가 베트남의 두배이며
베트남 청년들은 태국으로 돈벌러 갑니다.

국민 GDP가 5천달러를 오락가락 나라가
3만6천 달러를 넘어가는 한국을 언급합니다!!!

태국은 감히 한국에 도발 안하는데
유독 베트남이 그럽니다!!!

베트남과 태국은 모두3모작이 가능한 나라며 저들은 '보리고개' 라는것을 모릅니다?

감히 보리고개를 넘어 선진국이 된 한국을 따라잡는 다구요?

앞으로 어떤 나라도 선진국에 진입할수 없습니다
한국이 마지막이며 아슬아슬 했습니다

대만은 GDP는 우리와 비슷 하지만
선진국이라 하지 않습니다

실 봉급 수령액이 우리의 절반도
안되며 이는 일본도 같습니다
세금때고 실 수령액이 200만원도
못 미칩니다.

한국은 평균 360만원인데
비교 가능 한가요?

한국은 알고보면 최 선진국 입니다.

하지만 베트남이 저리 큰 소리치는 이유도 있습니다 ?

저들은 20살이 이 조금 넘으면 무조건 결혼하며 국민의 70%가 20대 입니다
한국은 30%로 곤두박질쳤죠?

세계에서 가장 젊은 국가가 바로
베트남 입니다!

우리는 어떤가요??
길가다 보면 청년들은 안 보이고....
노인들로 넘쳐 납니다
이러니... 베트남이 한국을 도발합니다

나라가 강국이 되려면 일단
꼰대가 없어야 됩니다!?

한국은 꼰대가 70% 이러면 위험 하겠죠
저도 꼰대 입니다

하지만...한국의 꼰대들는 지금의 선진국을
만든 장본인들이자 다른 나라 꼰대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하지만 노인 비율이 50%로 넘어가면
그 나라는 망할수 있습니다?

일본이 그 얘인데...
한국과 비슷 합니다
청년들이 돈벌어서 노인들을
부양하는 그런 세상이 된겁니다!

6.25 전쟁때...한국인 남성 평균 수명이
딱 40살 이였습니다
60십이 되면 마을의 경사라 잔치도 열고
그랬죠

지금 환갑 잔치 하는거 보셨나요?
요즘 60대는 노인이라 하지 않습니다

반면...베트남 같은 나라는
평균 수명이 짧습니다!
50대가 되면 관짝 준비해야 됩니다!?

더운 날씨와 어릴때부터 흡연이 상습화 되어있고 초딩도 담배를 피웁니다?
더운 나라 일수록 사람들이 게으릅니다

이는 베트남뿐이 아니며...
브라질.인도네시아 거의 비슷합니다
30도가 넘어가는 오후에는 일하기
힘들겠죠!?

에어컨 보급률이 10%도 안되며
이는 유럽이 더 심각합니다.
온열병으로 유럽은 한해만 수십만명이 죽어 나갑니다!!

에어컨 기술이 없어서 그럴까요?
일단 독일.프랑스.이탈리아 관공서에는
에어컨이란 없습니다!!

커피숖에도 없습니다!?

유럽은 평균 기온이 26도 로서
행복한 시절을 구가 했지만...
이상기온은 유럽을 먼저 덥쳤습니다?

작년 이탈리아는 43도 넘나들며
어마한 사람들이 죽어 나갔습니다.
한국은 20년전부터 이상기후에 대비해서 왠만한 가정에는 에어컨이 있지만...

유럽에서 에어컨 이란
꿈에 산물 같은겁니다.
보급률 10% 미만!?

각종 제약에 걸려서 봄에 신청하면
약 2년이 걸려야 설치 가능 합니다
한국은 어떤가요?
설치 신청하면 몇시간 이면 뚝닥.ㅎㅎ

한국은 성질이 급해서 뭐든 빠르지만
참으로 놀랍습니다.

이런 한국을 따라잡는 다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야소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계시죠?
    너무 뵙고싶네요. 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야소야님
    대한민국이 잘사는 나라 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소야소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야소야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이수(당진)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야소야님
    대한민국이 잘사는 나라 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