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부정할수없는 초 강대국 입니다
현재 지도에서 미국을 지우면....
초 강대국은 어딜까요?
러시아.중국.일본 일까요?
정답은 바로 '대한민국' 입니다!?
저 거만한 트럼프도 한국 에게는
쩔쩔 맵니다!
나토 유럽도 한국에게 목을 메며
도와달라 공개적으로 말합니다
저 도도한 유럽이 한국에게
조아렸습니다!
나라가 힘이 없으면
이런게 가당 할까요?
한국은 지금 욱일승천
미국 이란 전쟁통에도 1.7%의
경제성장을 이룬건 오로지
한국이 유일 합니다.
80년 90년대 우리는 알본제품을 베끼고
그렇게 살았습니다
지금은 어떤가요?
일본 상장회사 모두가 달라 붙어도
삼성을 하나를 이기지 못합니다
도요타.혼다.소니등 때로 덤벼 들어도
삼성과 LG는 언터쳐블 입니다.
단언컨데...모든 기술을 일본에게
우리는 배웠습니다
양복 기술에서.건축
심지어 헌법까지 지금도
일본것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잘 몰랐죠!?
한국은 베끼기만 하는 나라가 아닌것을
더 좋은 어마무시한 것을 한국은 만듭니다.
중국같은 짝퉁이 아닌 명품을 만듭니다
한국인들 정말 무서운 민족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