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가듯>은 1976년 발표된 가요입니다.
이 곡을 부른 두송이는 1976년 데뷔한 여성 듀엣입니다.
인기를 누리다가 1978년 두번쨰 앨범을 내고 은퇴하여 아쉬움을 남깁니다.
가사
여름은 가도 좋으리 푸른바다 파도는 남아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하겠지
겨울은 가도 좋으리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잊으려다 차라리 생각하겠지
세월이 지나가도 좋으리 행복했던 시절은 남아 가고오는 날들을 기다리겠지
겨울은 가도 좋으리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잊으려다 차라리 생각하겠지
세월이 지나가도 좋으리 행복했던 시절은 남아 가고오는 날들을 기다리겠지
겨울은 가도 좋으리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잊으려다 차라리 생각하겠지
잊으려다 차라리 생각하겠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