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곡 향기

강릉을 향해 노를 젓는 <사공의 노래>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사공의 노래>라 는 시는 시인 함효영 님이 193 2년 정월대보름이 열흘 지난 2월 19일 언론에 발표했습니다.

 

이 시를 지은  함효영 님은 고향이 황해도입니다. 

 

잠시 강릉에 체류하던 중 구경갔던 동해 바다를 보며 <사공의 노래>라는 시를 썼지요. 

 

함효영(咸孝英) 을 함호영이라고 틀리게 기재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 음반을 감상하면 마치 바다에서 배를 타고 즉석에서 가창하는 현장감이 느껴지지요.  

 

https://youtu.be/dqc0kNR_3C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