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하하 작성시간 26.06.12 산울림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투영 작성시간 26.06.12 인생소풍 추억사진 정결하게
멋지게 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에스텔라 작성시간 26.06.13 울림오라방
만나면 기분 좋고
함께 걷는시간들이
모여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하루하루가 소중한
날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초록나무 작성시간 26.06.14 '우리의 한강
우측에 두고 걷다
강건너
우리나라 최고층 마천루
63빌딩의 위용
귀여운 하얀 얼굴
무리 진 망초꽃
앞서거니 뒷서거니
바뀌는 앞사람
뒷태와 풍광보며
보여지는 모든 것에
애정 듬뿍담은
시선을 보냈다'
多作에 찬사를 보냅니다
멋진 사진 덤으로 선물같이
받아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짤리 작성시간 26.06.15 산울림 선배님 ~
유유히 흐르는
한강 예술 공원에서 건강을 생각하며 삼삼오오 모여서 하루를 즐기고 왔습니다
저녁에는 선배님들이 찍어주신 사진 작품을 보면서 피곤이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