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2일 한강예술공원2

작성자산울림|작성시간26.06.12|조회수8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2 산울림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투영 | 작성시간 26.06.12 인생소풍 추억사진 정결하게
    멋지게 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에스텔라 | 작성시간 26.06.13 울림오라방
    만나면 기분 좋고
    함께 걷는시간들이
    모여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하루하루가 소중한
    날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초록나무 | 작성시간 26.06.14 '우리의 한강
    우측에 두고 걷다

    강건너
    우리나라 최고층 마천루
    63빌딩의 위용

    귀여운 하얀 얼굴
    무리 진 망초꽃

    앞서거니 뒷서거니
    바뀌는 앞사람
    뒷태와 풍광보며

    보여지는 모든 것에
    애정 듬뿍담은
    시선을 보냈다'

    多作에 찬사를 보냅니다
    멋진 사진 덤으로 선물같이
    받아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짤리 | 작성시간 26.06.15 산울림 선배님 ~
    유유히 흐르는
    한강 예술 공원에서 건강을 생각하며 삼삼오오 모여서 하루를 즐기고 왔습니다
    저녁에는 선배님들이 찍어주신 사진 작품을 보면서 피곤이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