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행복걷기 6/19(금)

작성자도예|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12

사랑과 정보마당 걷님들은 오늘도 감사하며 행복걷기를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형님, 함께한 걷기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정표 | 작성시간 26.06.20 정성껏 모셔오신 행복
    걷기에 쉬어갑니다.
    감사드리며 ~~~
  • 답댓글 작성자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정표님, 함께한 걷기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승승장구 | 작성시간 26.06.20 도예선배님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승승장구님, 함께한 걷기 즐거웠습니다. 걷님들을 위해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