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아라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하하하 작성시간 07:31 new
유백현지기님 좋은길 아름다운 오금공원 나드리길 많은걷님들
리딩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복 주머니 작성시간 08:54 new
와~초록이 아름다운숲
잘 조성된 데크길 님들
함께 걷는순간들 참
멋지게 촬영 되었어요
이 더운닐 최고에 선택
이십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짤리 작성시간 12:43 new
지기선배님~
어딜가도 녹색숲으로 뒤덮힌
녹음 방초한 계절속에서 지하철이 가까운 도심속의 나드리코스 하루를 잘 보내고 왔습니다
더울때는 내 한몸도 힘드는데 무거운 카메라를 메고 걷님들
한사람 한사람 다 찍어주시느라 너무 고맙고 송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