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출사 걷기 사진

오금공원~2026년 6월 23일

작성자유백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아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07:31 new 유백현지기님 좋은길 아름다운 오금공원 나드리길 많은걷님들
    리딩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멋진사진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복 주머니 | 작성시간 08:54 new 와~초록이 아름다운숲
    잘 조성된 데크길 님들
    함께 걷는순간들 참
    멋지게 촬영 되었어요
    이 더운닐 최고에 선택
    이십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짤리 | 작성시간 12:43 new 지기선배님~
    어딜가도 녹색숲으로 뒤덮힌
    녹음 방초한 계절속에서 지하철이 가까운 도심속의 나드리코스 하루를 잘 보내고 왔습니다
    더울때는 내 한몸도 힘드는데 무거운 카메라를 메고 걷님들
    한사람 한사람 다 찍어주시느라 너무 고맙고 송구스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