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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시구 절시구 들어간다

작성자星井|작성시간20.12.05|조회수487 목록 댓글 0

 얼시구 절시구 들어간다

"얼시구 시구 들어간다

절시구 시구 들어간다

작년에 왔던 각설이 죽지도 않고 또 왔네"

 

1. 한자는 무슨 글인가?

대부분의 상식이 한자는 중국 글이다, 라고 알고 있다.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한자의 뿌리를 논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

한자(漢字)는 약 7만자라 알려져 있다. 한자는 뜻글이기 때문에 음(音)과 뜻(意)이 다르다.

한글은 소리글이기 때문에 읽는 소리가 뜻이 되지만 한자는 뜻글이기 때문에 소리, 모양, 뜻의 삼요소로 이루어져있다.

 

한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육적인 뜻 외에 영적인 뜻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한자(漢字) 한 글자 속에는 한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 한자가 있는가 하면 20에서 40가지가 넘는 뜻을 가진 한자도 있다. 그렇다고 모든 한자가 모두 예언의 문자가 아니다.

대개 민속 속에 나오는 한자나 우리나라 고대역사나 인명이나 지명에 나타나고 있다.

왜? 우리나라에 관한 일들이 한자 속에 감추어져 있는지는 나는 알지 못한다. 이는 학문이나 과학으로 증명이 안 된다.

 

영적인 것은 영적으로만 풀린다.

영적인 뜻을 모르면 동양 예언서 속에나 경전 묵시록 속에 감추어 논 비밀들을 이해할 수가 없다.

불경이나 유경이나 성경 속의 기록 중에는 비슷한 뜻을 담고 있는 내용들이 너무나 많다.

각 종교가 지향하고 추구하는 목적도 거의가 같다. 그러나 끝에 가서 다른 길로 갈라진다.

 

사람들이 이단이라 말한다고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고 한자(漢字)의 이단(異端)의 참 뜻은 처음은 진리로 시작했다가 끝에는 사람의 거짓말이 섞인 비 진리(非眞理)를 가르친 종단을 이단이라 한다.

※異(다를 이) 端(끝 단)

 

*장타령
*“얼 시 구 시 구” 들어간다.

孼 矢 口 矢 口

 

孼(첩자얼, 불효자얼, 거스를얼, 배신자얼)

:창조주를 배신한 배신자, 부모를 버린 불효자.

 

知(알지)

矢(시) + 口(구)=知 (알지)

⇒知(지)자의 영적인 뜻은:

口(입)에서 矢(화살)이 나간다는 뜻이다.

⇒창조주(영적인 부모)을 배신한 불효자가 누구인지 알려주려(知) 들어간다.

 

▶️화살(矢)은 활(弓)에서 나가지만 사람의 口(입)에서 나간 것은 화살이 아니라 말(語)이다.

그래서 사람들 입에서 나오는 말이 잘 못된 거짓말(비진리)이라는 것을 가르쳐주러 들어간다, 라는 뜻이다.

 

*영적인 뜻:

-첫 번때 "知”

자기를 지은 창조주를 배신하고 나간 배신(背信)의 신(䰠)이 누구인지 알려주러(知) 들어간다.

 

-두 번 째 知” 배신자의 입(口)에서 나온 말(矢)이 거짓말(비진리)임을 알려 주러 들어간다.

 

“절 시 구 시 구 ” 들어간다.

節 矢 口 矢 口

시기절, 화살시, 입구, 화살시, 입구.

 

矢(시) + 口(구)=知 (알지)

 

節(시대절, 계절절, 때절, 마디절)

--- 종교적인 때.

 

*영적인 뜻: 지금 종교의 시대적 때가 초림 때인지 재림 때인지 종교 종말이 다 된 말세인지를 알려주러 다닌다.

 

★두 구절의 뜻: 종교 종말을 맞아 창조주를 배신하고 나가서 세상을 어지럽힌 사단 마귀의 실체가 누구인지 알려주고 그가 하는 말이 사람들을 속이는 거짓말(비진리)임을 알려주러 다닌다. 그리고 지금이 종교적인 때가 말세 중의 말세임을 알려주러 장터나 사거리나 길가나 묘지까지도 돌아다닌다.

 

"작년에 왔던 각설이 죽지도 않고 또 왔네"

 

* 작년이란?

예수님 초림 때를 의미한다

 

* 각설이

覺(깨달을 각) 說(말씀 설) => 곧 구약의 말씀을 다 깨달은 사람을 뜻한다.

 

겔3장에 가니 열린 두루마리 책을 받아 먹은 목자가 예언이 되어 있으니 이 예언대로 초림 때 예수님이 열린 책을 받아 먹고 패역한 이스라엘 족속에게 전한 것이다

 

겔3:3~5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내가 네게 주는 이 두루마리로 네 배에 넣으며 네 창자에 채우라 하시기에 내가 먹으니 그것이 내 입에서 달기가 꿀 같더라 /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스라엘 족속에게 가서 내 말로 그들에게 고하라 / 너를 방언이 다르거나 말이 어려운 백성에게 보내는 것이 아니요 이스라엘 족속에게 보내는 것이라

 

마13:51~52 〔새것과 옛것〕 이 모든 것을 깨달았느냐 하시니 대답하되 그러하오이다 / 예수께서 가라사대 그러므로 천국의 제자된 서기관마다 마치 새것과 옛것을 그 곳간에서 내어오는 집주인과 같으니라

 

마15:2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는 이스라엘 집의 잃어 버린 양 외에는 다른데로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노라 하신대

 

* 죽지도 않고 또 왔네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은 다시 재림할 것을 새 언약하셨으니 재림 때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보고는 "죽지도 않고 또 왔네"라 하는 것이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 세 구절의 뜻

종교 말세를 맞아 재림 때 새 언약을 이루기 위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창조주를 배신하고, 나가서 세상을 어지럽힌 사단 마귀의 실체가 누구인지 알려주고, 그가 하는 말이 사람들을 속이는 거짓말(비진리)임을 알려주러 다닌다.

그리고 지금의 시대가 종교적으로 말세 중의 말세임(末世之末)과 나 예수가 생노병사의 비밀을 풀 수 있는 구원자임을 알려주러 장터나 사거리나 길가나 묘지까지도 돌아다니며 경서의 비밀과 한자 속에 비밀을 노래가락을 통해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쉽게 깨달으라고,

모든 사람들 귀에 들으라고....

이제 좀 들리십니까?

 

마11:12~17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 모든 선지자와 및 율법의 예언한 것이 요한까지니 / 만일 너희가 즐겨 받을찐대 오리라 한 엘리야가 곧 이 사람이니라 / 귀 있는 자는 들을찌어다 / 이 세대를 무엇으로 비유할꼬 비유컨대 아이들이 장터에 앉아 제 동무를 불러 / 가로되 우리가 너희를 향하여 피리를 불어도 너희가 춤추지 않고 우리가 애곡하여도 너희가 가슴을 치지 아니하였다 함과 같도다

 

눅7:32 비유컨대 아이들이 장터에 앉아 서로 불러 가로되 우리가 너희를 향하여 피리를 불어도 너희가 춤추지 않고 우리가 애곡을 하여도 너희가 울지 아니하였다 함과 같도다

 

[출처] 민속한자(民俗漢字)

 

영혼구원

신8:2~3, 11, 16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사십년 동안에 너로 광야의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는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네 마음이 어떠한지 그 명령을 지키는지 아니 지키는지 알려하심이라 /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줄을 너로 알게하려 하심이니라 / 〔여호와를 잊지 말라〕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법도와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잊어버리게 되지 않도록 삼갈찌어다 /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광야에서 네게 먹이셨나니 이는 다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마침내 네게 복을 주려 하심이었느니라

욥32:8 사람의 속에는 심령이 있고 전능자의 기운이 사람에게 총명을 주시나니

 

시82:5~7 저희는 무지무각하여 흑암 중에 왕래하니 땅의 모든 터가 흔들리도다 /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 / 너희는 범인 같이 죽으며 방백의 하나 같이 엎더지리로다

잠30:2~3 나는 다른 사람에게 비하면 짐승이라 내게는 사람의 총명이 있지 아니하니라 / 나는 지혜를 배우지 못하였고 또 거룩하신 자를 아는 지식이 없거니와

전12:1~2, 7~8, 13~14 너는 청년의 때 곧 곤고한 날이 이르기 전, 나는 아무 낙이 없다고 할 해가 가깝기 전에 너의 창조자를 기억하라 / 해와 빛과 달과 별들이 어둡기 전에, 비 뒤에 구름이 다시 일어나기 전에 그리하라 /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도다 모든 것이 헛되도다 /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찌어다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간에 심판하시리라

사5:20~21 악을 선하다 하며 선을 악하다 하며 흑암으로 광명을 삼으며 광명으로 흑암을 삼으며 쓴 것으로 단 것을 삼으며 단 것으로 쓴 것을 삼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 스스로 지혜롭다 하며 스스로 명철하다 하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사8:20~22 마땅히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좇을지니 그들의 말하는 바가 이 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그들이 정녕히 아침 빛을 보지 못하고 / 이 땅으로 헤매며 곤고하며 주릴 것이라 그 주릴 때에 번조하여 자기의 왕 자기의 하나님을 저주할 것이며 위를 쳐다보거나 / 땅을 굽어보아도 환난과 흑암과 고통의 흑암 뿐이리니 그들이 심한 흑암 중으로 쫓겨 들어가리라

사25:6~8 〔여호와께서 연회를 베푸시리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렘25:4 여호와께서 그 모든 종 선지자를 너희에게 보내시되 부지런히 보내셨으나 너희가 듣지 아니하였으며 귀를 기울여 들으려고도 아니하였도다

 

호4:6 〔여호와께서 백성과 제사장을 심판하시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슥12:1 〔예루살렘의 구원〕 이스라엘에 관한 여호와의 말씀의 경고라 여호와 곧 하늘을 펴시며 땅의 터를 세우시며 사람 안에 심령을 지으신 자가 가라사대

 

마7:6~8 가라사대 이사야가 너희 외식하는 자에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기록하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 29:13〕 /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유전을 지키느니라

 

마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눅12:54~57 〔때를 분간하고, 화해하기를 힘쓰라〔마 5:25-26; 16:2-3〕〕 또 무리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구름이 서에서 일어남을 보면 곧 말하기를 소나기가 오리라 하나니 과연 그러하고 / 남풍이 붊을 보면 말하기를 심히 더우리라 하나니 과연 그러하니라 / 외식하는 자여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할 줄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변치 못하느냐 / 또 어찌하여 옳은 것을 스스로 판단치 아니하느냐

요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요8:31~32, 34, 43~45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그러므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 예수께서 가라사대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였으면 너희가 나를 사랑하였으리니 이는 내가 하나님께로 나서 왔음이라 나는 스스로 온 것이 아니요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이니라 /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줄 알지 못함이로다 /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①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①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혹 참된 것〕 〔혹 참된 것〕 / 내가 ①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혹 참된 것〕

요17:3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엡2:2~3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①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헬, 세대〕 / 전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욕심을 따라 지내며 육체와 마음의 원하는 것을 하여 다른이들과 같이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었더니

 

살전5:23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①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혹 목숨〕

 

벧전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계20:11~15 〔크고 흰 보좌에서 심판을 내리시다〕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 없더라 /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계21:5~8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계22:18~21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 주 예수의 은혜가 ②모든 자들에게 있을찌어다 아멘 〔어떤 사본에, 성도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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