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 때문에 행복 합니다 ♥
부드러운 말씨와
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적인 눈
선한 눈망울을 가진 당신이
늘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삶의 무게에 힘겨워 할 때
따사로운 눈빛을 내게 드리우고
어깨 다독여 주는 당신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기쁨에 많이 기뻐해 주고
함께 나눌 수 없는 고통에
안타까움 전해 주는 당신 때문에
늘 행복한 사람입니다.
삶의 귀퉁이에서 우연이 만났어도
결코 예사롭지 않은 우리 인연.
잠시 만나 사랑하고 아쉬운 눈길 나누며
그렇게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https://youtu.be/wa0cHb1mT1I?si=GHPm3LQIPN3Sk2s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하나를 보면 그 사람의 전체가 보입니다
신중하지 못한 처신 하나가 바닥을 드러냅니다
매사 한번 더 생각하면 언행도 다듬어지고
자기 인격도 다듬어집니다
안녕하세요~??♥
생긋 웃는 얼굴..미소짖는 그대 얼굴을 보면
웃음이 나고 정말 행복해집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_▒▒_.....
.*"""*..*"""*.
*사랑*♡*가득*
"*행복♡가득*"
..."*.건강.*"
☆오늘은 당신께서 하늘만큼 행복했음♡좋겠습니다~^^)
의심(疑心) .소심(小心) .변심(變心) .
교심(驕心) 원심(怨心)
우리 모두가 빨리 버려야 할 5가지 마음입니다
♡"사랑합니다°³о Have a Good Time.♥♡
상대방의 싫은 소리도 잘 들어주고,
상대방의 감정도 잘 소화하고,
상대방의 결점도 잘 덮어줄 수 있을 때
상대방으로 부터 마음을 얻는다.
마음을 얻는 것이 재물을 얻는 것보다 낫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휴일 되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 -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소는 가정에서 행복을 꽃피우게 하고
직장에서 호의를 베풀게 하며
친구 사이에는 우정의 징표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행복은 외 적인 충족이 아니라
내 마음속에서 꽃 피우는 것입니다"
고운 미소 속에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멋진 시간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º☆……─▶당신 만을 사랑합니다◀─………☆º
┃∴∴┣┓시원하고 향기 좋은 coffee 한잔과 함께
┃∴∴ㅣ♡ 아름다운 사랑 꽃 피우는 ...행복한 하루 즐겁게 ~♡ㆀ
┗━━┛ 미소 기쁨 가득한 좋은 시간 되세요~♡♡
한 자루의 촛불이 어둠을 몰아낼 수 있고,
한 번의 웃음이 우울함을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부터 시작합니다
♡ㅡHappyㅡ!!~을ㆀ사랑드려요★★사랑해~~♥.♥
모든 행복은 행복한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행복한 생각을 심으면 행복한 인격이 나오고
행복한 인격을 심으면 행복한 인생이 나옵니다..~~♡♡愛
♡,˚♥~오늘도 ㈀Ι쁨㉠ł득 항l복㈎득 하시길 바랍니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말 한 마디에 이제 당신이 달라집니다
예의 바르며 겸손한 말은 존경을 받습니다
진실하며 자신 있는 말은 신뢰를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향기로운 마음은 남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행운이 있으시고 하시는 일 다 이루시며
소원 성취 하시기 바랍니다
╋━━O━━O━━━╋
┃♡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좋은 말을 하면 이웃이 좋은 사람이 되고
아름다운 말을 하면 이웃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됩니다
남에게 상처가 되는 나뿐 말은 이웃에게
백 년을 서운케 합니다.말 한마디가 당신의 인격입니다
♡멋진 하루 ^♥^☆оHave a nice day★사랑해♡
"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평생을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평생을 함께 걸을 수 있는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 즐겁고 행복한 あド루づŧ 되었º면 좋겄l습Łıとł...~!!!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Наþþу Ðау。☆◇о━я━ё━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