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비행기가 원래 이렇게 비싸....?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 목록 댓글 12



부산 출발인데도 67만원 이러네...
방콕 팬미팅 가야되는데 미리 예약했으면 저렴했으려나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행기값 내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1 원래 휴가철에 방콕 5-60하긴했음 ㅠ
    지금 유류할증료도 많이올라서 기존가격에 20만원이상씩 오르기도했고 저가항공사나 지방 노선은 줄었는데 갈려는사람은 많으면 또 오르기도하고ㅜㅜ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원래도 5-60이였구나ㅠㅠㅠㅠㅠㅠ 유류오른거 생각하면 그냥 저거그대로 예약해야겠네... 답변 고마워ㅠㅠ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1 7월 중순 휴가가는데..84만원에했어ㅠ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ㅠㅠㅠ 비행기값 정신차려ㅠㅠㅠㅠ 유류할증료 좀 내려가라 제발 ㅠㅜ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1 유류할증료 5월에 올랐다가 6월에 그래도 좀 내려간 가격이더라.. 나도 5월에 결제하려고 하다가 너무 비싸서 기다렸다가 6월 되고나서 결제했어ㅠㅠ 유류할증료가.. 오르락내리락해섴ㅋㅋㅋㅋ 종잡을 수 없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