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성이가 너무 좋아 아니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 싶을 정도야 ㅋㅋㅋㅋ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혼하고싶다 이런 감정이 아님 그냥 존나 좋음 물론 결혼도 가능하면하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1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