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미들 팬미팅 MD 뭐살꼬야?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현장수령으로 미러키링 하나만 샀엉..텀블러는 현장수령이 없네 아 현장판매도 안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러라 짐 늘어나는게 싫어서 키링만 샀는데꺼미들은 뭐샀엉? 뭐살거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2 한국엠디는 걍 트레카만 사려고........ 텀블로 포카 탐나기는 한데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2 난 뱃지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