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미들 팬미팅 MD 뭐살꼬야?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7 목록 댓글 2



난 현장수령으로 미러키링 하나만 샀엉..

텀블러는 현장수령이 없네
아 현장판매도 안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러라 짐 늘어나는게 싫어서 키링만 샀는데
꺼미들은 뭐샀엉? 뭐살거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2 한국엠디는 걍 트레카만 사려고........ 텀블로 포카 탐나기는 한데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2 난 뱃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