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재민 팬미 얼마나 할까?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82 목록 댓글 10

막차때메 9시 10분엔 택시 타야되는데ㅜㅜ 3시간 안 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맞아! 저번주에 한거!! 그래...? 거기 갔다온 친구가 3시간정도 한거같다고 그랬는데 착각했나보당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ㅈㄴㄱㄷ 거기는 그리구 팬콘이었어서! 우리는 팬미라 더 짧을 수도 있음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ㄴ아하!!! 고마워!!! 거기 팬콘이었구낭ㅎㅎㅎ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길어야 2시간반일거같은데 일요일 막공은 조금 더 길게할수도?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다행이다... 일요일 막공은 예매 못 해서...^_^ 막차까지 널널해서 지하철 타고 가도 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