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차때메 9시 10분엔 택시 타야되는데ㅜㅜ 3시간 안 하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맞아! 저번주에 한거!! 그래...? 거기 갔다온 친구가 3시간정도 한거같다고 그랬는데 착각했나보당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3 ㅈㄴㄱㄷ 거기는 그리구 팬콘이었어서! 우리는 팬미라 더 짧을 수도 있음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ㄴ아하!!! 고마워!!! 거기 팬콘이었구낭ㅎㅎㅎ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3 길어야 2시간반일거같은데 일요일 막공은 조금 더 길게할수도?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다행이다... 일요일 막공은 예매 못 해서...^_^ 막차까지 널널해서 지하철 타고 가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