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재민이 노래 왜이렇게 잘하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 목록 댓글 6

왓잇이즈때 나 놀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네맘내맘 깜짝 놀랐어요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잘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감동받은만큼 소리질러버림 재민아아아아악!!!!!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그땨 사람들 함성 좀 커지지 않았어? 다 같은 마음이구나 싶었음ㅋㅋㅋㅋ 놀랍고 기특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4 아 맞아 재민이 아이돌 보컬 얘기 많던데 나도 왓잇이즈때 더 놀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