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팬미 못갈거다가 3회 다가는데 존나 행복흠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리는 문제가 아님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이번 팬미는 걍 현장에서 즐기는 사람이 승자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