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정말 기분이 째질 정도로 행복했음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난 무조건 콘 파인데
이번 팬미 vcr 레알 신경쓰고 돈 씀 구성 재밌음으로 팬미도 넘 좋더라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와 나도 무조건 콘서트파인데 오늘 팬콘같았어 걍
노래 더있었으면 진짜 콘서트엿을듯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진짜 나 원래 콘서트파인데 처음으로 콘서트보다 팬미가 더 재밌었어
정말 갑자기 마지막 멘트라고해서 대박 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