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보다 콘서트파인데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78 목록 댓글 4

오늘 팬미 개쩔어서 콘서트 이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정말 기분이 째질 정도로 행복했음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난 무조건 콘 파인데
    이번 팬미 vcr 레알 신경쓰고 돈 씀 구성 재밌음으로 팬미도 넘 좋더라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와 나도 무조건 콘서트파인데 오늘 팬콘같았어 걍
    노래 더있었으면 진짜 콘서트엿을듯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진짜 나 원래 콘서트파인데 처음으로 콘서트보다 팬미가 더 재밌었어
    정말 갑자기 마지막 멘트라고해서 대박 놀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