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민이 핑끼 뀨핑 자꾸 틀리는 거 기여워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 핑끼는 자꾸 핑키라고 함 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4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4 사실 나도 헷갈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