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번 팬미팅 제노재민이한테 너무 고마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0 목록 댓글 3

4,5월에 엄~청 힘들었는데 지금은 진짜로 너무너무너무 행복해 이제 단체팬미만 바라보고 살아야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우울했던 거 싹 풀리고 활력이라는 게 생김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고맙고 행복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