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번 팬미팅 제노재민이한테 너무 고마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5월에 엄~청 힘들었는데 지금은 진짜로 너무너무너무 행복해 이제 단체팬미만 바라보고 살아야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우울했던 거 싹 풀리고 활력이라는 게 생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고맙고 행복해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