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스파 끝나고 공항 셔틀 타는거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44 목록 댓글 8

기다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렷럿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천천히 나와서 1시간넘게 기다림 무료셔틀...ㅎ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 일찍 나왔을때 5분안에 탔어 ㅋㅋㅋㅋ 근데 늦게 나오면 ㄷ윗 꺼미처럼 1시간도 넘게 기다린다고 하더라고...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난 이틀 다 거의 1시간 걸렸었어ㅠㅠㅠ 둘째날은 서둘러서 걸었는데도 한 45분 기다린 듯..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나도 무료셔틀 여유롭게 나와서 40분~50분 걸린듯!!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출구랑 먼 구역인데도 개 열심히 걸어서 나갔을때 최대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 평균 20분안에 탔구 근데 진짜 개 열심히 갔었어,,,, 경보하듯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