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렷럿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5 나는 천천히 나와서 1시간넘게 기다림 무료셔틀...ㅎ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5 나 일찍 나왔을때 5분안에 탔어 ㅋㅋㅋㅋ 근데 늦게 나오면 ㄷ윗 꺼미처럼 1시간도 넘게 기다린다고 하더라고...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5 난 이틀 다 거의 1시간 걸렸었어ㅠㅠㅠ 둘째날은 서둘러서 걸었는데도 한 45분 기다린 듯..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5 나도 무료셔틀 여유롭게 나와서 40분~50분 걸린듯!!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15 출구랑 먼 구역인데도 개 열심히 걸어서 나갔을때 최대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 평균 20분안에 탔구 근데 진짜 개 열심히 갔었어,,,, 경보하듯이...